예능다시보기

나의 해방일지 10회 다시보기

왕마물 2022. 5. 14. 22:23

 

승진에 떨어진 충격의
여파인가...? 창희(이민기)는 그렇게 증오하던
정선배(최보영)에게 한없이 부드러워졌는데...
진짜 이유는 뭘까? 기정(이엘)이 고대하던 태훈(이기우)이
한 턱 쏘는 날! 떨리는 마음으로 태훈의 가게로
달려가지만, 이 관계는 뭐가 이렇게 산 넘어
산인가...! 한편, 구씨(손석구)는 자신을...

자세히보기


회차정보 (링크및 줄거리)


8회
하루 종일 태훈(이기우) 생각만 하던 기정(이엘)은 고백하기로 결심하고, 거절...

6회
미정(김지원)과 구씨(손석구)의 사이를 눈치챈 기정(이엘)은 펄쩍 뛰고, 구씨...

5회
창희에게도 다시 봄은 찾아오는가? 회사 동기 모임에 간 창희(이민기)는 자신에...

4회
나의 해방일지 4회 펼치기...

2회
“올 겨울엔 아무나 사랑할 거야!”를 외친 기정(이엘). 그런데 그 ‘아무나’...

1회
서울로 출퇴근하느라 하루에 서너 시간을 길바닥에 보내는 염 씨 삼남매. 그중 ...


#나의 해방일지 재방송,#나의 해방일지 다시보기,#나의 해방일지 10회 재방송,#나의 해방일지 10회 다시보기,#나의 해방일지 10회 재방송,#나의 해방일지 10회 다시보기